몇가지 콘돔에 대한 이야기
다써놓고 뒤로가기 누른 병신.. 그게 바로나에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콘돔.
흔히 콘돔은 아이를 원하지 않는 커플 중 피임약, 탐폰, 정관수술 등 다른 피임법을 사용하지 않는 남녀가 사용하거나 피임 목적 말고도 여러가지 성병을 예방 하는 목적으로 사용하고
아무래도 노콘 보다는 이질감이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이질감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초박형 같은 얇은재질의 콘돔을 사용하는것이 보통이다.
하지만 관계에 사용되는 콘돔이기 때문에 이질감을 줄이는 부분을 조금 포기하는대신 새로운 자극을 줄 수있는 기능성 콘돔 또한 존재하는데

이런 오돌토돌한 돌기가 박힌 돌기형 콘돔 되시겠다.
콘돔 외부에 오돌토돌한 돌기를 박아넣어 여성의 자극에 특화된 콘돔으로
남성은 이질감이 조금 늘어 성적 자극을 덜 받지만 여성은 이 이질감을 남성기에서 느낄 수 없는 질 전체에 색다른 이질감을 쾌감으로 받아들이게 해 여성의 새로운 자극을 줄 수 있다.
파트너에게 새로운 자극을 주고 그 모습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써보는것도 방법!
그리고 여성의 질에는 남성기 말고 다른 것들도 집어넣어 자극을 주는 애무를 하는 경우에 사용되는 가장 흔한건 손가락이다.
미디어에서 처럼 맨손으로 여성의 질을 강하게 자극하는 경우 질내부에 상처는 물론 세균감염으로 인한 질염 등 성병이 발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손톱을 깔끔하고 짧게 깎은 다음 뾰족한 부분이 없게 뭉툭하게 갈아 준 다음 손을 깨끗히 씻고 삽입해야 하는데

아무래도 세균이 많은 손이다보니 이런 손가락 콘돔을 사용하여 성병을 예방하고 안전하게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얼마 안 하니 꼭 지참 하도록 하자!
그리고 위에서 얘기햇듯 돌기형은 남성의 자극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쓰기 싫다!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런 실리콘 재질의 돌기형 손가락 콘돔을 사용하여 파트너와 함께 즐기는것도 방법 이 될 수 있겠다.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재사용은 가능하지만 사용후 손세정제 등을 이용해 깨끗히 씻고 깔끔하게 말리거나 키친타올 등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한후 지퍼백에 넣어 보관하면 청결하게 보관 할 수 있다!
그리고 진동기나 딜도 처럼 질속에 직접 삽입하는 성인용품의 경우에도 아무리 깨끗히 씻어서 보관하더라도 병균의 위험이 있으니 꼭 사용시 콘돔으로 감싸준 다음 사용하게 된다면 안전한 성인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니 우리모두 콘돔을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콘돔 바이럴 아님...